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도봉구 소상공인회 회장 김응철입니다.

저희들은 약 1년여간의 준비 끝에 올 2020년 1월 8일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부로 부터 비영리법인으로 설립허가를 취득하게 된 사단법인 도봉구 소상공인회 입니다.

본 상공인회는 생산지 직거래 방식의 유통구조 확보로 원가절감하고 회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 및 정보공유,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및 상부상조를 위한 사업, 기타 본회의 목적달성을 위한 필요한 사업을 사업내용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 입니다.

우선 대내적으로는 회원 여러분들과의 좀 더 긴밀한 유대관계를 통하여 친목 도모는 물론이고 하시는 사업의 번창에도 일조하려 합니다. 더욱이 각 회원사들간의 쌍방 접촉을 통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사업에 도움이 되는 영업 정보, 노하우 등을 공유하려 합니다.

아룰러 대외적으로는 소기업 소상공인들의 경영 의지와 상생자립기반 구축 사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많은 지원정책을 시행하고 정부관련 단체(중소기업청 및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중앙회 그리고 도봉구청)와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함은 물론 실질적 지원을 위한 노력을 다 할 것 입니다.

아울러 본회 홈페이지는 회원과 소상공인들의 것입니다. 회원과 소상공인들이 스스로 꾸미고 만드는 모두의 것입니다. 누구든 자유로운 표현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들 모두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하고 다채로운 내용으로 꾸며질 수 있도 록 모두가 참여하는 도봉구 소상공인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사) 도봉구소상공인회
회장 김응철

Top